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4차 산업혁명이 생각보다 빠르게 다가 오고 있고,
일부는 실생활 및 회사 업무에 실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IoT, 스마트 팩토리, AI, 빅 데이터, 자동화, 무인화 등등. . .

그러나 4차 산업혁명의 변화는 주로 가정 및 공장에 치중되어 있고,
회사의 사무간접부문 업무(사람의 일)는 아직도 먼 이야기처럼 느껴집니다.
과거 습관, 경험중시, paperwork, 반복업무, 야근, 주말근무, 특근, 중복 및 저가치 업무 등등…

아이워드솔루션은 특허 받은 IWOD 기술을 사용하여
사무간접부문 업무도 가시화하고 data를 추출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만들었고
경험에 의존하기 보다는 data를 사용하여 업무를 분석하고 정확히 개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무간접부문도 4차 산업혁명의 변화인 지식업무의 자동화에 동참하기 위해서
4차 산업 혁명의 본질을 파악하고 자료를 분석하여 치밀한 준비를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무간접업무의 데이터(data)화였습니다.
공장에 4차 산업혁명의 변화가 빠르게 일어나고 있는 것은 바로 data의 힘이었습니다.

아이워드솔루션은 사무간접부문 업무도 data를 만들어 눈에 보이게 해보자는 같은 비전을 가진 사람들이 설립한 회사입니다.

아이워드솔루션은 사무간접부분의 업무방식을 개선하여 낮은 업무 생산성과 효율을 높여서
칼 퇴근, 생각하는 업무(새로운 가치창조) 증가, 저녁이 있는 삶이 구현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대표이사  어 용일



상호 : (주)아이워드솔루션  l  사업자등록번호 : 291-81-0077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234,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 705호   l  TEL : 02-977-9950  l  FAX : 031-830-8529   l  E-mail : iwodceo@iwod.co.kr
© Copyright ®since 2017. iwodsoluti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회원가입